호남대 RISE사업단, ‘사업 운영 관련 행정업무 안내 회의’ 개최
2025-10-22 06:25
add remove print link
사업비 집행 및 행정관리 전반에 대한 세부 지침 공유, 직원 애로사항 청취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RISE사업단(단장 정제평)은 10월 21일 오전 10시 3호관 1층 Job-Section실(3105호)에서 ‘RISE사업 운영 관련 행정업무 안내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 1차년도 사업의 효율적 운영과 행정 절차의 통일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RISE사업단 전 직원이 참석해 사업비 집행 및 행정관리 전반에 대한 세부 지침을 공유하고, 직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회의에서는 ▲사업비 서류 관리 및 NAS(저장장치) 백업 의무화 ▲출장비 사용 기준 명확화 ▲e나라도움 회계법인 집행기준 등 주요 행정업무 사항이 안내됐다. 또한 모든 사업 관련 서류의 원본 보관과 디지털 백업을 병행해 투명하고 체계적인 사업 관리체계 구축의 중요성이 강조됐다.
김규하 본부장은 “효율적이고 신뢰받는 사업 운영을 위해 내부 소통을 강화하고, 현장 중심의 지원체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호남대학교 RISE사업단은 이번 회의를 계기로 사업비 집행 및 행정업무 점검을 정례화하고, 각 팀의 실무 효율성 향상을 위한 맞춤형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