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개당 단돈 190원…이마트서 너도나도 집어간다는 '이 제품' 정체
2025-10-23 15:00
add remove print link
20개 들어 있는 1박스 가격은 단돈 3800원

이마트 고객들이 환영할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이마트가 최근 선보인 초가성비 상품이 화제가 되고 있다.
눈길을 사로잡은 초가성비 상품은 이마트 '오케이 프라이스(5K 프라이스)'의 '생수'(미네랄 워터)이다. 상품명은 '내츄럴 미네랄 워터'이다. '오케이 프라이스'는 이마트와 에브리데이의 5000원 이하 자체 브랜드다.
이마트 '오케이 프라이스' 생수는 1개당 가격이 단돈 190원이다. 1개당 용량은 500ml이다. 생수 20개가 들어 있는 1박스(비닐 포장) 가격은 단돈 3800원이다. 이마트 고객들이 모르고 놓치면 아쉬울 압도적인 가성비를 자랑하는 상품이다. 부담 없는 가격 덕분에 너도 나도 사갈 정도로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마트는 해당 상품에 대해 "초경량 페트로 가볍게 수분 충전! 미네랄이 풍부한 500ml 워터 1개에 190원. 더 고민하지 말고 5K PRICE(오케이 프라이스)로 막 담으세요"라고 밝혔다.
다음은 해당 상품 사진이다.

이마트는 최근 에브리데이와 함께 5000원 이하 자체 브랜드 '오케이 프라이스'(5K 프라이스)를 선보였다. 이마트는 그동안 축적한 상품 개발 노하우를 집약해 '노브랜드'에 이어 10년 만에 새로운 자체 브랜드를 내놓게 됐다고 설명했다. '오케이 프라이스' 제품은 가공식품과 일상용품 중심으로 880원부터 4980원까지 초저가를 강조한다. 880원 칫솔 제품은 '오케이 프라이스' 라인업 중에서도 초저가 제품에 속한다.
이마트와 에브리데이는 통합 매입과 글로벌 소싱을 활용해 일반 브랜드 상품보다 최대 70%까지 가격을 낮춘 것으로 전해졌다. '오케이 프라이스' 상품은 이마트와 에브리데이에서 동시에 판매하면서 기존 자체 브랜드 상품 대비 매입량을 2배 이상 늘린 결과 원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었다고 이마트는 밝혔다.
이마트는 신세계그룹 계열의 대한민국 대표 대형마트다. 1993년 창립 이래 소비자 중심의 쇼핑 환경을 제공한다. 전국에 점포를 운영하며 식품, 생활용품,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한다.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와 피코크는 품질과 가성비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SSG닷컴을 통해 편리한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마트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지역 특산물 판매와 사회 공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