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단 5일만…겨울 앞두고 다이소가 작정하고 여는 역대급 '행사' 정체
2025-10-29 11:18
add remove print link
겨울철 인기 상품 한자리에 모아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면서 겨울을 대비하려는 소비자들의 움직임이 빨라지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겨울철 인기 상품을 한곳에 모은 ‘Daiso-DAY 겨울 준비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아성다이소는 자사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겨울철 인기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Daiso-DAY 겨울 준비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9일부터 다음달 2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을 맞아 인기가 많은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추운 계절을 앞두고 수요가 높은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F/W 시즌 패션 아이템부터 인테리어 소품, 방한용품 등 실내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 포함됐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편하고 따뜻한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후디 아노락'은 외출 시 간편하게 입기 좋으며 입고 벗기 편한 반집업 형태로 디자인됐다. 앞부분에는 넉넉한 캥거루 포켓이 달려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편리하다.
'플리스 후드 집업'은 모자가 달려있어 한층 더 따뜻하며, 소매와 밑단은 파이핑 마감으로 내구성과 완성도를 높였다.
'이지웜 보온 터틀넥 여성 상의'는 양면 기모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집 안 분위기를 따뜻하게 바꿔줄 인테리어 소품도 준비됐다. '고주파 베개 커버 지퍼형'은 재봉선이 적어 올 풀림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고, '윈터투게더 붕어빵 쿠션&담요'는 붕어빵 모양의 쿠션 속에 팥앙금 담요가 들어 있는 디자인으로 실용성과 귀여움을 동시에 갖췄다.
방한용품으로는 '모자 달린 이중 패딩 방한대'와 '풍지판 4P 화이트'가 있다. 패딩 방한대는 머리부터 목까지 한 번에 감싸 추위를 막아주며, 털 안감이 적용돼 보온 효과를 높였다. '풍지판 4P 화이트'는 외풍이나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 유입을 줄여주는 제품으로, 창문 틀에 맞게 잘라 붙이기만 하면 돼 설치가 간편하다.
이 밖에도 다이소몰 내에서 검색량이 높은 제품을 모은 '인기 키워드 추천템' 코너를 통해 뜨개질 용품, 겨울 간식, 수면양말, 보습 케어 제품 등 다양한 겨울철 필수 아이템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