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바삭한 프라이드 치킨, 오늘의 맛집

2025-10-31 17:40

add remove print link

31일 방송 맛집

10월 31일 방영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투데이 NOW" "전원 속으로" "투데이 프러포즈" "우리 동네 홍(보)반장이 간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여행" "인정 맛집" 코너가 방송된다.

기사를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 가게와 무관합니다.
기사를 바탕으로 AI가 생성한 자료사진. 실제 가게와 무관합니다.

◈ 인정 맛집 - 수도권 프라이드치킨 BEST 3 편

'인정 맛집' 코너에서는 수도권 프라이드치킨 맛집으로 꼽힌 서울 영등포구의 '삼우치킨센타'를 소개한다. 전기구이 통닭과 프라이드치킨을 판매하고 있는 이곳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육질로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함께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는 상큼한 곁들임 반찬으로 작용해 치킨과의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일부 방문객들은 네이버 리뷰를 통해 "닭이 큼직하고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프라이드는 겉바속촉이고 그냥 먹어도 간이 되어 있어서 맛있어요. 씹을수록 고소한 치킨, 클래식한 맛입니다!" "근본이 있는 맛이에요" "25년 단골 치킨 맛집입니다 부모님도 너무 좋아하시는 전통 맛집!" 등의 후기를 남겼다.

'삼우치킨센타'의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 정오부터 자정까지다.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다.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6시 50분 방송된다.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한다.

※ 해당 글은 아무 대가 없이 작성되었음을 밝힙니다.

삼우치킨센타, 구글 지도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생방송 투데이' 진행자 이인권(왼), 박은경(오) / '생방송 투데이' 공식 홈페이지
home 오예인 기자 yein5@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