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대, '2025 서정 엑스포' 성료...글로컬 혁신교육 비전 제시
2025-11-03 12:16
add remove print link
서정의 힘, 세상을 하나로 잇다
서정대학교(총장 양영희)는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이틀간 캠퍼스 전역에서 ‘2025 서정 엑스포(SEOJEONG EXPO)’를 개최했다.

‘Connecting Here & Beyond: 서정의 힘, 세상을 하나로 잇다’를 슬로건으로 내건 이번 행사는 전문대학혁신지원사업 3주기 첫해인 2025학년도 교육혁신의 성과를 공유하고, 미래 혁신교육의 중심으로 자리 잡을 양주테크노밸리 첨단캠퍼스 구축 비전을 대내외에 선포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EXPO에서는 ▲SJ창업유레카파크 & 취업·채용박람회 ▲아나바다 그린마켓(ESG행사) ▲다양한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 등이 운영되었으며, 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된 캡스톤디자인·교수학습 성과 전시 등 다양한 교육성과도 함께 선보였다.

사회적 가치 실현 과제의 일환으로 운영된 아나바다 그린마켓에는 지역 소상공인 업체가 참여해 친환경과 상생의 가치를 나누었으며, ‘1인 1만 원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기금은 학업과 돌봄을 병행하는 학우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는 다양한 국적의 국제 학생들이 자국 문화를 소개하는 체험 부스와 글로벌 교류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서정대학교의 다문화적 포용성과 글로컬 캠퍼스 비전을 보여줬다.

양영희 총장은 “이번 EXPO를 통해 서정대학교가 지역사회와 세계를 연결하는 글로컬 교육 허브로 도약하고, 지속가능한 혁신 생태계를 확장하는 계기가 되었다”며 “대학 구성원 모두가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함께 성장하는 뜻깊은 자리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