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 나주시볼링협회, 관내 저소득 다자녀가정에 사랑의 백미 기탁

2025-11-11 16:25

add remove print link

백미 60포(10kg) 기탁…시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실천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전라남도 나주시가 지역 체육인들의 따뜻한 나눔 실천으로 연말 이웃사랑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있다.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나주시볼링협회(회장 김경록)가 지난 11일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다자녀가정을 돕기 위해 백미(10kg) 60포, 총 200만 원 상당의 후원 물품을 기탁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전달된 백미는 나주시 관내 저소득 다자녀가정 20곳에 전달될 예정으로 나주시볼링협회가 지역사회에 온정을 나눴다.

기탁식은 나주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렸으며 윤병태 나주시장, 김경록 나주시볼링협회장, 박대성 전무이사, 최신조 경기이사, 시 대표선수 등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의미를 함께했다.

김경록 회장은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준비한 쌀이 지역의 어려운 가정에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과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양육 부담이 큰 다자녀가정에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나주시볼링협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받은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해 나눔의 뜻이 이어지도록 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번 나눔은 지역 체육인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시민이 함께 만드는 복지공동체 나주’ 실현에 힘을 보탠 의미 있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