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속건조 시즌 개막?” 수분 필러급 촉촉함, 아덴이 해냈습니다

2025-11-21 12:08

add remove print link

속보습 꽉 잡아주는
엘리자베스아덴 히알루론산 캡슐세럼 & 워터 크림

요즘 같은 환절기엔 하루 종일 건조함이 느껴지고, 피부가 푸석해 보이곤 하는데요. 수분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뭔가 채워지지 않는 듯한 그 공허함. 이런 시기에는 피부 ‘겉’은 물론 ‘속’까지 촘촘히 채워주는 케어가 필요합니다. 이 타이밍에, 스킨케어 장인 브랜드 엘리자베스아덴이 든든한 솔루션을 내놨는데요. 바로 ‘히알루론산 캡슐 세럼’과 ‘워터 크림’이죠!

‘히알루론산 캡슐 세럼’ 안에는 기존보다 무려 500배 더 작은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는데요. 피부 깊숙이 침투해 수분을 차곡차곡 채워주고, 펩타이드 성분이 더해져 피부 탄력을 잡아줍니다. 바르면 쫀쫀하지만 끈적임 없이 흡수되고, 피부 속이 서서히 차오르는 듯한 플럼핑 효과까지 느낄 수 있죠.

세럼으로 피부 기틀을 닦았다면, 워터 크림으로 윤기와 탄력을 보충해주면 되는데요. 크림에 함유된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의 자연 콜라겐 합성을 돕는다고 합니다.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촘촘한 수분막, 마치 마스크팩을 막 벗은 듯한 부드러움이 오랫동안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피부 안쪽에서부터 수분이 팡팡 차오르는 듯한 느낌이 들죠.

최근 차가워진 바람에 고통받고 있는 분들이라면, 엘리자베스아덴의 ‘히알루론산 듀오’로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보는 건 어떨까요?

home 박은해 기자 qdg272@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