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무대 미리보기] 출연진·선곡 라인업, '11월 신청곡' 편 정수라 등
2025-11-24 19:00
add remove print link
24일 KBS1 가요무대 방송 정보
KBS1 ‘가요무대’ 1924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 정보를 알아보자. 이번 주 가요무대는 ‘11월 신청곡’ 특집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이정희, 문희옥, 홍원빈, 김의영, 신승태, 유진표, 한혜진, 류계영, 나상도, 조정민, 미스김, 정현아, 위일청, 정수라가 출연한다.
가장 먼저 이정희가 무대에 올라 ‘그대여’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이어 문희옥이 ‘개나리 처녀’를 부르고, 홍원빈은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로 따뜻한 울림을 전한다.
김의영은 ‘여자의 일생’을 열창하며 뒤이어 신승태가 ‘허공’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들려줄 예정이다. 유진표는 ‘천년 지기’로 무대를 채운다.
한혜진은 ‘동숙의 노래’를 부르고, 류계영은 ‘인생’을 노래한다. 나상도는 ‘흙에 살리라’를 통해 힘 있는 무대를 선사한다.
조정민은 ‘곡예사의 첫사랑’을 자신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들려주며 미스김은 ‘비 내리는 고모령’을 부른다. 정현아는 ‘미움인지 그리움인지’를 선보여 무대를 한층 풍성하게 한다.
위일청은 ‘내일이 찾아와도’를 부르고, 마지막 무대는 정수라가 ‘환희’로 이날 방송의 대미를 장식한다.
시청자들은 이번 방송을 통해 깊어지는 가을 정취 속에서 명곡의 향연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가요무대’ 1924회 출연진 라인업과 선곡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 1924회 가요무대 출연진 선곡 라인업
1. 그대여(이정희) / 이정희
2. 개나리 처녀(최숙자) / 문희옥
3.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하수영) / 홍원빈
4. 여자의 일생(이미자) / 김의영
5. 허공(조용필) / 신승태
6. 천년 지기(유진표) / 유진표
7. 동숙의 노래(문주란) / 한혜진
8. 인생(류계영) / 류계영
9. 흙에 살리라(홍세민) / 나상도
10. 곡예사의 첫사랑(박경애) / 조정민
11. 비 내리는 고모령(현인) / 미스김
12. 미움인지 그리움인지(나미) / 정현아
13. 내일이 찾아와도(서울패밀리) / 위일청
14. 환희(정수라) / 정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