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결혼 1년 만에 '엄마' 된다…오늘(25일) 갑자기 전해진 소식
2025-11-25 09:38
add remove print link
소속사 “조보아 배우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배우 조보아의 갑작스러운 임신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25일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는 "금일 보도된 조보아 배우의 소식과 관련해 공식 입장 전해드린다"며 "조보아 배우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이어 "축복하는 마음으로 예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출산 시기 등 자세한 내용은 말씀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덧붙여 "조보아 배우에게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복귀 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했다.
소속사 측은 "다시 한번 조보아 배우에게 보내주신 축하와 따뜻한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적으며 입장을 마무리했다.
조보아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배우 중 한 명이다. 그는 비행기 객실 승무원을 꿈꿔 2010년 항공관광학과에 진학했으나 이후 배우라는 직업에 뜻을 갖게 되면서 2012년 연기예술학과로 편입한다.
조보아는 드라마 '이별이 떠났다', '복수가 돌아왔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으며 특히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더욱 주목받게 됐다.
조보아는 지난해 10월 비연예인 남편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아래는 조보아 소속사 엑스와이즈 스튜디오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엑스와이지 스튜디오입니다.
금일 보도된 조보아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조보아 배우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축복하는 마음으로 예쁘게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리며, 출산 시기 등 자세한 내용은 말씀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조보아 배우에게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복귀 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조보아 배우에게 보내주신 축하와 따뜻한 응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