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묘 집사 '할인' 해드립니다… 독특한 할인 정책 내세운 수입차 업체

2025-12-03 11:41

add remove print link

푸조, 반려묘 고객 및 신혼부부, 노후 차량 보유 고객 대상으로 할인 지원

스텔란티스 산하 푸조가 12월 한 달간 브랜드 디자인 감성을 반영한 펠린 패밀리(Feline Family) 캠페인을 운영한다. 이번 캠페인은 푸조의 디자인 언어인 펠린 룩에서 영감을 얻어 반려묘와 생활하는 고객뿐 아니라 푸조 디자인 감성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이 포함된다.

푸조 엠블럼 모양으로 서 있는 고양이. 생성형 AI로 제작한 이미지.
푸조 엠블럼 모양으로 서 있는 고양이. 생성형 AI로 제작한 이미지.

푸조는 1850년부터 사자 엠블럼을 사용해 왔으며, 고양이과 동물의 우아함과 민첩함을 반영한 디자인 철학을 이어왔다. 이번 캠페인은 이런 디자인 취향을 가진 고객층을 지원하고자 마련했다.

혜택 대상은 푸조 308, 408, 뉴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라인업 구매 고객이다. 반려묘를 키우는 고객과 신혼부부에게는 각각 40만 원 혜택이 제공된다. 생애 첫 차 구매 고객과 노후 차량(최초 등록 기준 10년 이상) 보유 고객에게는 30만 원 혜택이 적용된다.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며, 개별소비세와 재구매 혜택까지 더하면 뉴 3008 구매 시 최대 258만 원 상당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푸조 펠린 패밀리 캠페인 이미지. / 스텔란티스코리아
푸조 펠린 패밀리 캠페인 이미지. / 스텔란티스코리아

푸조는 지난 4월부터 정찰제와 안심가격보장제를 포함한 '푸조 프리미어스'를 운영 중이며, 이번 프로모션도 동일한 정책 아래 전국 13개 푸조 전시장에서 동일 조건으로 적용된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이 반려묘 가족과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혜택이라고 설명하며, 연말 기간 고객 만족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 더 많은 자동차 관련 소식은 모빌리티 전문 매체 '카앤모어'에서 확인하세요.

home 권혁재 기자 mobomtaxi@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