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토란도란농촌융복합사업단, 곡성몰 토란기획전 운영

2025-12-04 17:01

add remove print link

토란·가공식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 전남 곡성군(군수 조상래)은 오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곡성몰에서 ‘토란기획전, 곡성토란페스타(GOKSEONG TARO FESTA)’를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판촉전은 지난 11월 진행된 오프라인 축제 ‘2025 곡성토란페스타(가을풀풀피크닉)’의 연장선에서 추진되는 행사로, 곡성 토란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기획전에는 곡성 토란 및 토란 가공상품을 취급하는 16개 업체의 50개 품목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곡성몰 내에 토란 단독관이 운영되며, 토란 관련 상품 2만 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산 소진 시 행사 기간과 관계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음)

군은 온라인 소비 증가 추세에 맞춰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고, 특히 이번 기획전을 통해 연말 소비 성수기에 토란 농가와 가공업체의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곡성몰 회원 문자 발송, SNS 홍보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기획전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곡성 토란은 전국적으로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 농산물”이라며 “오프라인 축제에 이어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가 곡성 토란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