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티파니, 결혼 전제 열애 소식 전해졌다 (공식)
2025-12-13 09:46
add remove print link
변요한 소속사 측 “함께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를 부탁”
배우 변요한과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겸 배우 티파니 영이 교제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졌다.

13일 변요한 소속사 팀호프(TEAMHOPE) 측은 공식 입장을 통해 "두 배우는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했다"고 했다.
소속사 측은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변요한과 티파니 영은 지난해 공개됐던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삼식이 삼촌'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변요한은 '감시자들', '소셜포비아', '미생' 등 굵직한 작품에 출연하면서 대중들로 하여금 이름을 알렸으며 티파니 영은 2007년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소녀시대로 데뷔해 'GEE', 'OH', '라이언하트' 등 많은 명곡을 남겼다.
결혼 소식은 소녀시대 멤버 중 처음이다. 이로써 티파니는 소녀시대 멤버 중 처음으로 품절녀 대열에 합류하게 된 것이다.
다음은 팀호프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변요한 배우 소속사 TEAMHOPE입니다.
두 배우는 현재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교제 중입니다.
아직 구체적으로 확정된 일정은 없지만, 뜻이 정해지는 순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리고 싶다는 바람을 두 배우 모두 전해왔습니다.
따뜻한 관심에 감사드리며, 두 사람의 앞날에 은혜와 사랑이 함께하길 기도하는 마음으로 축복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