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골프 동호회, 엘림노인복지센터에 후원 물품 전달
2025-12-23 12:23
add remove print link
전주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임팩트골프동호회(회장 한태성)가 전주시 완산구 장승배기로(서서학동) 소재 엘림노인
전주지역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임팩트골프동호회(회장 한태성)가 지난 17일 전주시 완산구 장승배기로(서서학동) 소재 엘림노인복지센터를 찾아 1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한편, 임팩트골프동호회는 2016년에 창단하여 2026년 창단 10년 차를 맞이하게 되며, 건설업 대표들과 전문직업을 가진 30여 명의 회원이 친목과 사회활동을 병행하고 있으며, 별도의 정기회비 외에 이벤트가 있을 때마다 십시일반 모은 기부금을 연말에 정산하여 불우이웃 돕기에 해마다 동참하고 있다.
엘림노인복지센터(장현미 센터장)는 전주시 완산구 장승배기로(서서학동)에 위치해 있으며, 장기요양등급을 받은 어르신들을 전문 요양보호사가 직접 방문하여 일상생활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삶을 지속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장현미 센터장은 센터를 운영하며 “취약계층에 놓인 많은 어르신을 접하게 되었는데, 회원분들의 따뜻한 온정이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한태성 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모여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의 가치를 생각하고 기부와 봉사를 실천하게 되어 보람을 느낀다며, 작은 성금이지만 좋은 곳에 전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