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개발공사, 2026년 시무식 개최.....NEW 비전선포

2026-01-07 14:04

add remove print link

정명섭 사장 “2026년에도 열정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전사적 역량을 결집해 시민 중심의 성과를 만들어 나가자”

지난 2일 대구도시개발공사 2026년 시무식에서 정명섭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대구도시개발공사 제공
지난 2일 대구도시개발공사 2026년 시무식에서 정명섭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대구도시개발공사 제공

[대구=위키트리]전병수 기자=대구도시개발공사는 최근 2026년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비전 제시와 청렴 실천 의지를 다졌다.

공사는 지난 2일 본사 대강당에서 전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 및 NEW 비전 선포식, 반부패 청렴 결의대회’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시무식에서 정명섭 사장은 한 해 동안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해 온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2026년에도 열정과 추진력을 바탕으로 전사적 역량을 결집해 시민 중심의 성과를 만들어 나가자고 강조했다.

이어 진행된 NEW 비전 선포식에선 미래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도시혁신 전문기관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새 비전인 “시민 행복과 공간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도시혁신 주도 공기업”을 선포했다.

또 전문성·상생·신뢰·혁신을 핵심가치로 제시하며 공공기관으로서의 역할과 책임을 강화해 나가겠다는 경영방향을 공유했다.

아울러 반부패 청렴 결의대회에서는 임직원이 함께 부패행위 근절, 법과 절차 준수,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수행을 다짐하며 청렴한 조직문화 정착 의지를 재확인했다.

정명섭 사장은 “NEW 비전 선포와 청렴 결의를 계기로 공공기관으로서 책무를 더욱 강화하겠다”며 “공사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협력해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ome 전병수 기자 jan2111@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