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목소리 정책에 담는다" 의정부시, 21세기여성정치연합과 신년회

2026-01-20 10:54

add remove print link

여성 사회참여 확대 기여

경기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지난 19일 시장실에서 (사)21세기여성정치연합 의정부시지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월 19일 시장실에서 (사)21세기여성정치연합 의정부시지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의정부시(시장 김동근)는 1월 19일 시장실에서 (사)21세기여성정치연합 의정부시지회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제16대 정민순 신임회장과 임원진의 신년인사를 시작으로, 단체 발전에 기여한 안금례 전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아울러 단체 운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로 마련됐다.

정민순 회장은 “회원들과 임원진의 노력으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활동을 이어올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현안에 대한 의견 제시와 소통을 통해 시민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이 정책 논의 과정에서 중요한 참고가 된다”며 “제안된 의견들을 경청하고, 시정 운영에 참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21세기여성정치연합 의정부시지회는 2009년 4월 설립된 단체로, 여성의 사회 참여 확대와 지역사회 여성리더 발굴 등을 목표로 활동하며 시민 의견이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꾸준히 역할을 이어오고 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