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시집간다” 깜짝 결혼 발표한 BJ 박민정, 상대는 101만 유튜버 '이 사람'
2026-01-23 12:20
add remove print link
박민정·송형주 깜짝 결혼 발표, 101만 구독 유튜버와의 운명적 만남
해장국으로 시작된 소개팅, 10년 경력 BJ의 예상 밖 결혼 선언
BJ 겸 유튜버 박민정이 101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버와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민정은 지난 22일 자신의 SNS에 장문의 글을 올려 결혼 계획을 알렸다. 결혼 상대는 구독자 101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핫소스'의 크리에이터 송형주다.
박민정은 "스무살 초반에 시작해서 정신없이 달려오다 보니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태어나서 정말 많은 관심도 받아보고, 가끔 우당탕탕 실수도 했지만 여러분 덕분에 너무 행복한 나날들이었다. 항상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린다"라고 지난 시간을 돌아봤다.
그는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그 와중 부족한 저를 옆에서 챙겨주고 아껴주는 사람을 만났다. 같이 있다 보면 배울 점이 많고 멋있는 사람이다. 함께 있을 때 점점 더 성장하는 제 자신을 보면서 이 사람과 평생 같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실망하지 않도록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인생의 새로운 2막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민정이가 되겠다. p.s 나 시집 간다... 다들 못 갈 거라 놀렸지만 진짜 간다...!!"라는 말로 기쁨을 전했다.

송형주 역시 같은 날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늘 영상에서 먼저 말씀드렸듯이, 제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 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미래를 약속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다. 결혼 후에도 여러분이 아시는 송형주 그대로, 변함없이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 지켜봐 달라"라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이날 유튜브 채널 '핫소스'에도 함께 출연한 결혼 발표 영상을 게재했다. '발표합니다. (어그로 절대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영상에서 송형주는 "저희가 6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예정돼있고 준비는 하고 있었다. 반지도 있다. 진짜다. 저희 엄마도 아빠도 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박민정에 대해 "예쁘고 착하다. 이런 쪽으로는 말주변이 없어서"라고 말하면서도 "나중을 생각했을 때 이 사람이면 좀 더 내 삶에 대해서 변화를 가져가는데 함께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박민정은 송형주와의 만남 과정에 대해 "소개팅 촬영 때는 감흥이 없었는데 그 후로 연락하다가 한참 뒤에 만나게 됐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 건 해장국을 끓여줘서다"라고 유머러스하게 답해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예상치 못한 커플 탄생 소식에 누리꾼들은 "올해 들은 소식 중 제일 충격적", "2026년 제일 거짓말 같은 영상 1위", "찐으로 멘붕옴", "아직 만우절 아닌데 이거 진짜예요?", "안 믿긴다", "거짓말 ...", "응원합니다", "결혼 축하해요", "미쳤다", "결혼 소식보다 결혼 상대가 진짜 놀라운데", "지하철에서 보다가 결혼 상대 나오는 거 보고 놀라서 소리 지름" 등 다채로운 반응을 쏟아냈다.
1995년생 박민정은 BJ이자 유튜버로 활동하며 남성지 '맥심' 모델로 이름을 알렸고, 웹예능 '우마게임' 등에 출연한 바 있다. 1994년생 송형주는 유튜브 채널 '핫스튜디오'의 멤버로 활동하다가 '핫소스' 팀으로 독립해 인기를 끌었다. '핫소스' 채널은 101만 명, '핫스튜디오'는 7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아래는 박민정과 송형주가 올린 결혼 발표 글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박민정입니다.
스무살 초반에 시작해서 정신없이 달려오다보니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태어나서 정말 많은 관심도 받아보고, 가끔 우당탕탕 실수도 했지만
여러분 덕분에 너무 행복한 나날들이었어요!
항상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그 와중 부족한 저를 옆에서 챙겨주고 아껴주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같이 있다 보면 배울 점이 많고 멋있는 사람이에요.
함께 있을 때 점점 더 성장하는 제 자신을 보면서
이 사람과 평생 같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실망하지 않도록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릴게요.
인생의 새로운 2막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민정이가 되겠습니다.
p.s 나 시집 간다... 다들 못갈거라 놀렸지만 진짜 간다...!!
안녕하세요, 핫소스 송형주입니다.
오늘 영상에서 먼저 말씀드렸듯이,
제가 평생을 함께할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끌어주는 이 사람과 함께라면,
미래를 약속해도 되겠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결혼 후에도 여러분이 아시는 송형주 그대로,
변함없이 재미있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예쁘게 잘 사는 모습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