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과 온천의 만남…일본 소도시 '요나고' 역대급 여행 혜택 떴다
2026-01-27 10:37
add remove print link
에어서울, 일본 요나고 노선 항공권 할인 및 관광 혜택 프로모션

일본 돗토리현의 관문으로 불리는 요나고는 자연경관과 역사, 미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소도시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서쪽의 후지산’이라는 별칭으로 소개되는 다이센산의 설경과, 동해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가이케 온천은 겨울철 요나고 여행에서 자주 언급되는 대표 명소다. 여기에 겨울 제철인 맛쓰바 대게와 지역 특산물로 알려진 돗토리 화우 등 먹거리가 더해지며 미식 여행지로서의 매력도 크다. 요나고는 현재 에어서울이 단독으로 운항하는 노선으로, 한국 여행객들에게 일본 소도시 여행 수요를 연결하는 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에어서울은 요나고 노선의 매력을 알리고 여행 편의를 높이기 위해 항공권 할인, 관광 지원, 쿠폰북 제공을 포함한 3가지 혜택을 마련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과 초봄 사이 요나고를 찾는 여행객들이 보다 실속 있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먼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항공운임 10%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서울역 공항철도 환승 통로에 설치된 에어서울 요나고 노선 광고를 촬영한 뒤 개인 SNS 계정에 인증하는 방식이다. 공항철도 이용객의 동선을 활용해 노선을 알리는 동시에 실제 가격 혜택을 제공하려는 취지로 풀이된다.
현지 체험을 돕는 지원도 포함됐다. 다이센산 인근에 위치한 향토 맥주 브루어리 레스토랑 ‘간바리우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맥주 또는 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공항과 시내를 오가는 리무진 왕복 승차권과 일본 최대 규모의 플라워 파크로 소개되는 ‘하나카이로’, ‘명탐정 코난 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 할인 혜택을 담은 쿠폰북을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프로모션은 지난 26일부터 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항공권의 탑승 기간은 3월 28일까지다. 이번 행사는 일본 소도시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에게 경제적 혜택과 현지 편의를 함께 제공해 요나고 노선의 경쟁력을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선착순 혜택이 많은 만큼, 이용객들의 빠른 참여가 이어질 전망이다.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