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트로트 스타들이 전하는 안전 꿀팁”~ 광양소방서, 이색 홍보영상 ‘눈길’
2026-01-27 13:25
add remove print link
홍보대사 가수 서지오·나광진 출연… 물류창고 화재 예방 수칙 쉽고 재미있게 전달
광양시청 및 유튜브 채널서 공개… 친근한 이미지로 시민 안전 의식 ‘UP’
[위키트리 광주전남취재본부 노해섭 기자]광양소방서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인기 트로트 가수 서지오와 나광진이 화재 예방을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광양소방서(서장 김옥연)는 홍보대사 서지오, 나광진이 출연한 ‘물류창고 화재예방 홍보영상’ 제작을 마치고 시민들에게 공개했다고 밝혔다.
◆ 흥 넘치는 가수들의 ‘안전 메시지’
이번 영상은 자칫 딱딱하고 어렵게 느껴질 수 있는 화재 예방 수칙을 시민들에게 보다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두 가수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영상에 출연해 물류창고 화재의 위험성을 알리고, 현장에서 꼭 지켜야 할 안전 수칙을 호소력 있게 전달했다.
◆ 어디서 볼 수 있나?
해당 영상은 접근성이 높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광양시청 인스타그램’과 ‘광양시청 유튜브 채널’, 그리고 ‘가수나광진TV 유튜브 채널’ 등에 게시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시청 가능하다.
김옥연 광양소방서장은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안전한 광양을 위해 흔쾌히 참여해 준 두 홍보대사에게 감사하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