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에서 '국내 최저가 전기차' 타보세요… BYD 시승회 진행
2026-02-06 13:29
add remove print link
11일부터 13일까지 부산, 파주, 안성 스타필드에서 BYD 시승 진행
BYD코리아 공식 딜러사 DT네트웍스가 전국 주요 스타필드 전시장에서 평일 시승 행사 'BYD 시티 드라이브 인 스타필드'를 진행한다. 행사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스타필드 시티 명지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스타필드 안성에 위치한 DT네트웍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주말 혼잡도를 피해 쾌적한 시승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평일 행사로 기획됐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BYD코리아 홈페이지, DT네트웍스 공식 소셜 미디어, 네이버 플레이스 등을 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두바이 쫀득 쿠키를 증정하며, 스포츠 타올, 마사지 볼 세트, 여행용 캐리어 등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5일 공개된 소형 전기차 BYD 돌핀을 시승할 수 있다. 돌핀의 가격은 환경친화적 자동차 세제 혜택 적용 후 기준 2450만원으로 책정됐다. 단, 돌핀 모델 시승은 행사 마지막 날인 13일에만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형 전기 SUV 아토 3 ▲중형 세단 씰 ▲패밀리 SUV 씨라이언 7 등 BYD 전 라인업 시승이 가능하다.
권혁민 DT네트웍스 대표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BYD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더 많은 자동차 관련 소식은 모빌리티 전문 매체 '카앤모어'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