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에서 '국내 최저가 전기차' 타보세요… BYD 시승회 진행

2026-02-06 13:29

add remove print link

11일부터 13일까지 부산, 파주, 안성 스타필드에서 BYD 시승 진행

BYD코리아 공식 딜러사 DT네트웍스가 전국 주요 스타필드 전시장에서 평일 시승 행사 'BYD 시티 드라이브 인 스타필드'를 진행한다. 행사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스타필드 시티 명지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스타필드 안성에 위치한 DT네트웍스 전시장에서 열린다. 주말 혼잡도를 피해 쾌적한 시승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평일 행사로 기획됐다.

BYD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DT네트웍스 전시장. / DT네트웍스
BYD 스타필드 빌리지 운정 DT네트웍스 전시장. / DT네트웍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BYD코리아 홈페이지, DT네트웍스 공식 소셜 미디어, 네이버 플레이스 등을 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 시승 완료 고객에게는 두바이 쫀득 쿠키를 증정하며, 스포츠 타올, 마사지 볼 세트, 여행용 캐리어 등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5일 공개된 소형 전기차 BYD 돌핀을 시승할 수 있다. 돌핀의 가격은 환경친화적 자동차 세제 혜택 적용 후 기준 2450만원으로 책정됐다. 단, 돌핀 모델 시승은 행사 마지막 날인 13일에만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형 전기 SUV 아토 3 ▲중형 세단 씰 ▲패밀리 SUV 씨라이언 7 등 BYD 전 라인업 시승이 가능하다.

권혁민 DT네트웍스 대표는 "고객들이 보다 편안한 환경에서 BYD 차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더 많은 자동차 관련 소식은 모빌리티 전문 매체 '카앤모어'에서 확인하세요.

home 권혁재 기자 mobomtaxi@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