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커피전문점, '리필서비스' 정보 정리
2013-05-14 14:22
add remove print link
최근 패스트푸드점 버거킹, 커피전문점 커피빈에서 아메리카노 리필 서비스가 중단됐다. 이에

최근 패스트푸드점 버거킹, 커피전문점 커피빈에서 아메리카노 리필 서비스가 중단됐다. 이에 아직 리필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는 커피전문점과 이들의 멤버십 카드 및 각종 혜택을 정리해봤다.
현재 커피 리필이 되는 주요 커피전문점은 파스쿠찌, 탐앤탐스, 할리스커피, 커핀그루나루 뿐이다.
[커피 리필 서비스 시행하는 커피 전문점]
1. 할리스커피(@Enjoy_Hollys)

할리스커피는 소비자가 선택한 모든 음료수를 종류에 관계없이 아메리카노로 리필해주고 있다. 레귤러사이즈는 1000원, 그란데사이즈는 1500원의 추가 요금을 내면 리필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할리스커피 '멤버십 더블 카드'는 할리스커피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하면 사용금액의 5%를 적립해주는 멤버십 카드로 500포인트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2. 커핀 그루나루(@Coffine_SNS )
아메리카노에 한해 구입 2시간 이내 영수증을 지참하면, 500원으로 스몰사이즈 리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회원 카드는 음료에 한해서 10% 정립 가능하며 1000점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다.
3. 탐앤탐스(@TOMNTOMS_COFFEE)

아메리카노를 주문한 고객에 한해 구입 2시간 이내에 톨 사이즈의 경우 500원 그란데 사이즈는 1000원 추가하면 아메리카노 리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멤버십 카드는 구매금액의 5%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2000점 이상 시 사용 가능하다.
4. 파스쿠찌
파스쿠찌는 ‘오늘의 커피’를 뜨거운 커피는 500원, 차가운 커피는 1000원의 가격으로 리필해주고 있다.
또한 파스쿠찌는 '해피포인트카드'를 사용하면 구매금액의 5%를 적립해주며 1000포인트 이상 시 포인트 결제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근 커피전문점 멤버십 카드는 가격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사이즈 업그레이드, 문화 공연 이벤트 등 각종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커피전문점별 멤버십 카드 및 추가혜택을 비교해봤다.
[커피전문점 별 멤버십 및 추가 혜택]
1. 커피빈

커피빈에서 오전 8시부터 정오까지 시행됐던 아메리카노 무료리필서비스는 4월 1일부로 중단됐으나 샌드위치, 베이글 등 푸드메뉴를 주문할 경우 음료를 700~1000원 할인해 주는 시스템으로 변경됐다.
또한 '커피빈코리아 상품권'을 구매하면 5만원권 구입 시 무료 음료권 1매, 10만원 구입 시 2매를 제공받는다.
2. 스타벅스 코리아(@StarbucksKorea)
스타벅스는 선불식 충전카드를 구입해 등록한 뒤 이용 횟수에 따라 무료 음료 쿠폰 등을 제공하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즈'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3. 카페베네(@caffebenehq)

멤버십 회원 가입 시 사용금액의 2%에 해당되는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 가능하며 포인트는 1000포인트부터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4. 카페 드롭탑

멤버십 카드는 드롭탑 상품구매 시 일정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으며 1000포인트 이상이 쌓이게 되면 드롭탑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5. 투썸플레이스(@atwosomeplace)

CJ ONE 통합 멤버십 카드 소지 시 5% 적립 가능하며 1개월 내 3개 이상의 CJ ONE 제휴 브랜드를 이용하면 1개월 동안 정립한 총 포인트의 20%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