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플러스-행아웃, 이미지 관련 기능 강화"

2013-10-30 11:29

add remove print link

구글이 30일 새벽(한국시각) '구글플러스'와 영상-문자 통합 메신저 '행아웃'을 업데이트

구글이 30일 새벽(한국시각) '구글플러스'와 영상-문자 통합 메신저 '행아웃'을 업데이트했습니다.


구글은 이날 새벽 1시 30분 '구글플러스와 함께하는 아침'(A morning with Google+) 웹 생중계 행사를 열었는데요. 이 행사에서 구글은 '구글플러스'와 '행아웃'의 개선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위 기사를 클릭하면 구글 공식 블로그가 발표한 구글 행아웃-구글플러스 업데이트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 / 이미지=구글 공식 블로그 캡처]



구글은 이 자리에서 "구글플러스와 행아웃의 이미지 관련 기능이 개선됐다"고 밝혔습니다.


구글은 "행아웃에서 사용자들 간 움짤 전송 기능이 추가됐다"며 "화상 통화 시 자동으로 역광을 보정할 수 있는 기능도 새롭게 선보였다"고 전했습니다.


구글플러스 업데이트 사항에 대해 구글은 "HDR 버튼을 통해 사진의 품질을 더 강화시킬 수 있다"며 "3가지 단계의 사진 보정 버튼도 추가돼 사용자들이 좀 더 선명한 이미지를 공유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구글 전문 매체 '나인투파이브구글'은 28일 기사에서 "구글이 발표회에서 구글플러스 업데이트 사항만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며 "새로운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인 '킷캣'(Kitkat)과 신형 스마트폰 모델 '넥서스5'를 이 자리에서 공개할 가능성이 크다"고 보도했는데요. 이날 구글은 행아웃과 구글플러스 업데이트 사항만 발표했습니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