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훈-문재인, '점핑'으로 '희망' 말하다"
2013-12-16 18:02
add remove print link
[15일 '점핑위드러브전'에서 점핑하는 민주당 문재인 의원(좌)와 14일 점핑 촬영을 한

[15일 '점핑위드러브전'에서 점핑하는 민주당 문재인 의원(좌)와 14일 점핑 촬영을 한 새누리당 이혜훈 최고위원(우) / 사진=코바나컨텐츠]
주말인 14일과 15일 <점핑위드러브전>에 새누리당 이혜훈 최고위원(@leehyehoon)과 민주당 문재인 의원(@moonriver365)이 차례로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이 최고위원과 문 의원은 최근 야권의 대선불복 파문과 북한 인권법 등 민감한 정치이슈를 두고 첨예한 대립각을 보여 왔다. 이 행사장에서 두 사람은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면서 '점핑을 통한 희망 메시지'를 전했다.
15일 행사장인 서울 세종문화회관을 찾은 문 의원은 전시관을 관람한 후 점핑 촬영을 했다. 특히 문 의원은 이 자리에서 어린이들과 손 잡고 점핑을 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앞서 전날인 14일, 이혜훈 최고위원은 전시관 관람과 점핑 촬영을 마친 후 위키트리와 영상 인터뷰를 가졌다. 이 최고위원은 '함께 점핑 하고 싶은 정치인'을 묻는 질문에 '심상정 정의당 의원(@sangjungsim)'이라며 "(점핑을 통해) 우리 모두가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움짤=위키트리 / 문재인 의원 점핑샷]
[이혜훈 위원 인터뷰 영상 / 영상=위키트리]
한편 이 <점핑위드러브전>은 세계적 거장 사진작가 필립 할스만이 주최한 사진전시회로 지난 3일부터 내년 2월 23일까지 세종문화회관 1층 전시실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세계적 명사들의 점프샷과 앤디워홀, 샤갈, 아인슈타인, 닉슨 대통령 등 필립 할스만 등의 인물사진이 전시된다. 특히 여기에선 김연아 선수, 장미란 선수, 배우 안성기 씨 등 국내 명사들의 점프샷, 마릴린 먼로와 오드리 헵번의 미공개 사진들이 최초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