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신용재와 꾸민 '인연' 무대서 기절 움짤·영상
2014-04-06 10:12
add remove print link
[5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윤민수 신용재 '인연' 무대에서 잠시 정신을 잃은 윤민수 모

[5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윤민수 신용재 '인연' 무대에서 잠시 정신을 잃은 윤민수 모습 / 움짤=위키트리('불후의 명곡' 방송 영상을 캡처해 만들었습니다)]
가수 윤민수가 '불후의 명곡'에서 후배 가수 신용재와 꾸민 ‘인연’ 무대에서 감정을 주체하지 못해 잠시 정신을 잃었다.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는 지난 5일 이선희 특집 두 번째 편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 윤민수 신용재는 첫 번째 순서에 뽑혀 이선희의 ‘인연’을 선곡했다. 이날 윤민수는 노래를 부르던 중 휘청이며 몸을 가누지 못하는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이에 윤민수는 노래를 마친 후 “이선희 선배님 앞에서 노래하려니 많이 긴장됐다. 그런 상태에서 과하게 몰입하면 잠깐 필름이 끊긴다”고 말했다.

또 “신용재에게도 이런 적이 있느냐고 물어봤는데 여러 번 겪어 본 일이라더라. 절제한다고 했는데 잘 안 눌러졌다”고 털어놨다.





이에 이선희 역시 윤민수와 같은 경험을 한 적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불후의 명곡’에서 윤민수 신용재 ‘인연’은 3연승 행진으로 저력을 발휘했으나 더원의 ‘사랑이 지는 이 자리’에 부딪쳐 우승까지 이어지지는 못했다.
윤민수-신용재 '불후의 명곡' 인연 무대 영상이다.
[5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 윤민수 신용재 '인연' 무대 / 영상=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