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미니 드럼세탁기 '꼬망스' 타이완 출시

2014-05-25 12:48

add remove print link

[LG전자가 23일 타이완 수도 타이베이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여하는 LG 꼬망스 세탁기

[LG전자가 23일 타이완 수도 타이베이에서 어린이와 가족들이 참여하는 LG 꼬망스 세탁기 체험 행사를 열었다. 사진은 LG전자 생활가전 광고 모델로 발탁한 인기 배우인 수이탕(隋棠). / 이하 사진=LG전자]

LG전자(대표 구본준, @LGElectronics)가 미니 드럼세탁기 '꼬망스'를 타이완 시장에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4월 국내 시장에 출시한 '꼬망스'를 이 달부터 타이완 시장에 내놨다. 이 신상품은 지난 23일 타이베이시 'ATT FOR FUN' 쇼핑몰 광장에서 체험 이벤트를 통해 본격 마케팅에 들어갔다.

특히 이 날 행사에는 LG전자 생활가전 광고 모델인 인기 배우 '수이탕(隋棠)'이 참석해 어린이, 가족들과 체험 이벤트를 꾸몄다.

LG전자는 세탁물별 맞춤 코스를 제공하고 17분 만에 세탁할 수 있는 제품 특징을 반영해 어린이들이 세탁물 분류에 도전하는 '세탁달인 선발대회', 매시 17분에 제품 체험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호응을 얻었다.

표준 세탁코스 기준 대용량 드럼세탁기 대비 세탁시간을 19분 단축해 17분만에 가능하고 물 사용량과 전기 사용량도 대폭 줄인 것이 이 제품의 특징.

LG전자 세탁기사업담당 이호 부사장은 "미니 드럼세탁기 '꼬망스'는 사전 고객 조사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라며 "한국의 성공 경험에 현지 맞춤형 활동을 더해 프리미엄 소형 가전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