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이센스가 올린 '팻두 디스' 트윗

2014-09-26 10:17

add remove print link

[이센스(왼쪽)와 펫두(오른쪽) / 사진=이센스 트위터, 유튜브 영상 캡처] 래퍼 이센스가

[이센스(왼쪽)와 펫두(오른쪽) / 사진=이센스 트위터, 유튜브 영상 캡처]

래퍼 이센스가 가수 팻두를 직접적으로 디스하는 트윗을 연달아 올렸다.

24일 이센스는 트위터에 "방금 누가 유튜브로 팻두 아나콘다??? 들려줬는데 아 토할뻔", "나랑 팻두랑 동시에 좋아할거면 떠나시오 부탁이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이센스는 "팻두 좋아하는 사람 이상한 사람"이라는 글을 게재하며 팻두를 비난했다.

해당 글을 접한 팻두는 "개취(개인의 취향)라고 해주세요"라고 답했지만, 이센스는 "말걸지마세요"라고 응수했다.

이어 팻두는 "이센스 좋아하는데"라고 답했고, 이센스는 "난 싫어요"라며 트위터를 통해 팻두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를 밝혔다.

해당 글을 통해 팻두와 신경전을 벌인 이센스는 "똥을 먹으면 이 정도 기분일까?? 보리콘다 개 충격이다", "부페다 부페 똥 부페 팻두앨범 똥 부페"라는 글을 추가로 게재했다.

이날 팻두는 자신의 트위터에 "근데 내 음악은 내가 생각해도 개취가 심해서 이런저런 반응에 대해 기분이 나쁘거나 한적이 없다. 워낙 이야기 하는 걸 좋아해서 내가 내 음악으로 표현하는 것 뿐이고 안티만큼 내 음악을 사랑해주는 팬이 있기에 오히려 이런 반응이 다 고마움!"이라는 글을 게재해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이센스의 글을 접한 한 트위터 이용자는 "이센스가 이럴 사람이 아닌데", "계정 해킹인가요"라고 질문했고 이센스는 "나다 이센스다 강민호다"라고 답했다.

또 한 트위터 이용자는 "뭔가 이거 논란될 것 같다"며 걱정하기도 했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