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픈되는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 외관

2014-10-06 10:50

add remove print link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 /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LOTTEstory)이 8일 경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 / 사진=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LOTTEstory)이 8일 경기도 고양시에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고양터미널 복합몰(Mall) 내에 영업면적 1만 8,600㎡(5,600평) 규모로 오픈하는 고양터미널점은 해외 및 국내 유명브랜드 200여 개가 입점해 고양 지역의 새로운 쇼핑 중심지로 자리매김 한다는 계획이다.

고양터미널점은 지난 3일부터 7일까지 프리오픈을 거쳐 8일 그랜드오픈을 할 예정이라고 롯데백화점 측은 전했다.

고양터미널점은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열 한번째 아울렛이다. 롯데백화점은 경기 서북 지역에서 백화점 일산점,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을 운영 중이다.

롯데아울렛 고양터미널점은 고양터미널 복합Mall의 지상 1층에서 4층까지의 공간을 임차하는 방식으로 입점하며, 홈플러스(지하 2층), 메가박스(5~7층), CJ 푸드빌(지하 1층) 등 타유통업체들과 복합된 형태로 운영되는 점은 그간 롯데아울렛의 사례를 볼 때 이례적이다. 홈플러스 등과의 복합운영 방식은 패션 상품군 위주인 아울렛의 특성을 감안할 때 시너지가 크고 이용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이다.

8일 그랜드오픈에 맞춰 다양한 상품행사와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다.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나이키·아디다스 초대전에서는 런닝화 3만9000원 등 특가상품을 선보이고, 탠디와 소다는 여성화 6만9000원 등 균일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한편 8일부터 11월 9일까지는 닛산 쥬크 승용차를 1등으로 내건 경품행사를 진행하며, 11일에는 오픈 축하 콘서트도 열린다.

엄홍석 고양터미널점 점장은 "고양 롯데아울렛은 쇼핑과 문화를 원스톱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특히 가족단위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타 업체들과도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으며, 아울렛 오픈을 통해 지역의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