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홈페이지 장식한 '올림픽공원 나홀로 나무'
2015-03-03 10:05
add remove print link
[애플 공식 홈페이지] 한국인이 촬영한 서울 올림픽공원의 '나홀로 나무'가 애플 홈페이지

[애플 공식 홈페이지]
한국인이 촬영한 서울 올림픽공원의 '나홀로 나무'가 애플 홈페이지 메인에 등장해 화제다.
애플은 2일(현지시각)부터 '아이폰6로 찍다(Shot on iPhone6)'라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메인 페이지에는 3장의 사진이 공개됐고 그 중에는 언덕 위 홀로 서있는 나무 사진이 포함돼있다. (바로가기)
이곳은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사진 명소 중 하나인 올림픽 공원의 '나홀로 나무'다. 이 나무는 일명 '왕따나무'라고 불리기도 한다.
메인페이지에 장식된 '나홀로 나무' 사진은 국내 사진 동호회 등을 통해 빠르게 알려졌다.
이 사진을 찍은 주인공은 김형준 웹디자이너로 밝혀졌다.
IT동아와의 인터뷰에서 김 씨는 "내가 찍은 사진이 이렇게 전 세계에서 전시되고 애플 홈페이지 메인에도 공개될 줄 몰랐다. 조금 얼떨떨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인스타그램 메시지에서 애플으로부터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냐는 연락을 받았다고 전했다.
애플은 '아이폰6로 찍다' 캠페인으로 현재 세계 각국에서 참가한 77명이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 작품을 70개 도시에 전시하고 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