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받친 눈물 흘린, '9년 무명가수' 황치열 무대 영상
2015-05-15 15:44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너의 목소리가 보여']'무명가수' 황치열 씨가 임재범 씨 노래 '비
[네이버 tv캐스트 '너의 목소리가 보여']
'무명가수' 황치열 씨가 임재범 씨 노래 '비상' 무대를 선사하며 감동을 안겼다.
14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이하 너목보) 마지막회에서는 역대급 노래 실력자와 음치가 출연해 노래 대결을 펼쳤다.
이날 황치열 씨는 출연자 쌍비치 형제와 맞붙어 가수 임재범 씨 노래 '비상'을 불렀다. '비상'은 자신의 꿈을 숨김없이 펼쳐 보이겠다는 내용을 담은 노래다.
황치열 씨는 노래를 시작하기 전 "너의 목소리가 보여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인생이 180도 바뀌었다. 음악을 내려놓으려는 찰나에 제게 다시 빛을 비춰주셨던 프로그램"이라고 말하며 무명의 서러움을 이 방송에 출연해 받은 사랑으로 털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이후 황치열 씨는 '비상'을 부르며 열정적인 무대를 꾸몄다. 노래가 끝나자 패널들은 황치열 씨의 무대를 극찬했고, 황치열 씨는 얼굴을 뒤로 숨기며 감격에 겨워 눈물을 쏟아냈다.

황치열 씨의 '비상' 무대에 MC 이특은 "노래 가사가 황치열 씨의 이야기인 것 같았다"라고 말하며 "9년간 무명의 설움이 무대에 잘 녹아들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황치열 씨는 이날 대결에서 71:29의 압도적인 점수 차로 쌍비치 형제를 꺾고 승리했다.
황치열 씨는 9년간 가수로서 긴 무명의 시간을 보냈다. 그는 2007년 디지털 싱글앨범 '한번만'을 발표하면서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그룹 '015B' 객원 보컬로도 활동했고 2010년에는 그룹 '웬즈데이'로 앨범을 발표했지만, 가수로서 크게 주목받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