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엄마 "우리 딸 동성애 맞다"

2015-06-15 22:01

add remove print link

Kristen Stewart has found new love with a woman -

미국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Kristen Stewart·25)가 동성 친구 알리샤 카질(Alicia Cargile)과 연애하고 있다는 사실이 엄마의 입을 통해 확인됐다.

크리스틴 어머니는 영국 매체 선데이 미러(Sunday Mirror)에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미러지의 13일(현지시각) 보도에 따르면 그의 어머니 쥘 스튜어트(Jule Stewart·55)는 크리스틴과 알리샤가 매우 행복하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알렸다.

쥘은 "나는 우리 딸이 여자와 남자를 모두 사랑해도 개의치 않는다"며 "우리 딸이 여자와 연애한다는 사실을 받아들이지 말아야 할 필요가 있느냐? 우리 딸은 지금 매우 행복하다"라고 덧붙였다.

크리스틴은 영화 '트와일라잇'에서 만난 배우 로버트 패틴슨(Robert Pattinson)과 3년간의 열애 끝에 2013년 결별했다. 이후 크리스틴은 연애사를 비밀에 부쳐왔다.

로버트 패틴슨은 올해 초 영국 출신의 가수 FKA 트위그스(FKA twigs)와 교제한 지 6개월 만에 약혼식을 올렸다.

한편 크리스틴은 올해 1월 알리샤와 함께한 하와이 여행에서 다정한 스킨십이 포착되면서 동성애 의혹이 불거졌었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