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가슴' 때문에 고통, 렛미인 김형수 변신 영상
2015-06-20 10:18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cast너무 큰 가슴 때문에 고통받은 김형수 씨가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5' 도
네이버 tvcast
너무 큰 가슴 때문에 고통받은 김형수 씨가 스토리온 '렛미인 시즌5' 도움으로 새 삶을 찾았다.
지난 19일 방송된 렛미인 시즌5에 출연한 김형수 씨는 가슴 사이즈가 42인치라고 털어놨다.
김형수 씨는 "저한테 늘 성추행이 너무 일상인 거에요"라며 "버스를 타더라도 옆에 앉으시면 핸드폰 꺼내는 척하면서 계속 치고..."라며 울먹였다.
이에 MC 최희 씨가 "그런 사람들은 정말 신고해야 하는 거 아니에요?"라고 묻자 그는 "신고를 해버리면 나중에 저한테 안 좋을 일을 할까봐... 아무한테 말을 못하고 혼자서 계속 끙끙 앓고 해야 되더라고요"라고 말했다.
렛미인 시즌5 측은 김형수 씨에게 가슴 축소 수술과 체중 감량을 동시에 진행했다. 이에 그는 신체 사이즈가 '35-26-36', 몸무게는 30kg을 감량해 59kg이 됐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
[한국갤럽] '이재명 vs 김문수 양자대결' '이재명 vs 이준석 양자대결' 결과는...
-
‘당선 가능성’ 이재명 67%, 김문수 22%…현재 후보 계속 지지 80% [YTN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