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모델로 활약했던 여배우 7인
2015-12-22 00:07
add remove print link
1. 박주미 아시아나항공 박주미 씨는 해당 사진에 대해 "항공사 모델 하기 전 찍은 테스트
1. 박주미

박주미 씨는 해당 사진에 대해 "항공사 모델 하기 전 찍은 테스트 사진"이라며 "홍콩 광고 페스티벌에서 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많은 분들이 나를) 승무원으로 오해했다. 기내에서 실제로 나를 찾는 분들도 있었다더라"고 이야기했다.

2. 한가인

짧은 기간 전속 모델로 활동했지만 대표적인 '항공사 모델'로 꼽히는 한가인 씨. 아시아나 항공 CF '준비편', '코치편' 등에 출연했으며 뛰어난 미모와 환한 미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3. 이보영

2004년부터 2006년까지 항공사 홍보 모델로 활약한 이보영 씨. 아시아나 항공 CF '스케이트 편'. '레스토랑 편' 등에 출연했다.

4. 홍은희

홍은희 씨는 '아름다운 사람들' 시리즈 '유학 편'에 출연하며 아시아나 항공 광고 모델로 활약했다. 남편인 유준상 씨는 항공사 광고를 보고 홍 씨에게 반했다고 밝혔었다.

5. 이수경

항공사 광고 모델로 활약했던 이수경 씨는 2002년 '카우보이 편'에서 비행기에 탑승한 꼬마와 조용히 놀아주는 다정한 승무원 역할을 맡았다.


6. 유하나

배우 유하나 씨는 2008년부터 2010까지 항공사 홍보 모델로 활동했다.

이후 유 씨는 SBS 드라마 '파라다이스 목장', KBS2 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1년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 소속 이용규 선수와 결혼했다.
HANA.U(@hahana111)님이 게시한 사진님,
7. 고원희

고원희 씨는 19살에 발탁된 최연소 아시아나 항공 모델이다. 그는 단아하면서도 상큼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지난 2월 고 씨는 'SNL코리아6'에 고정 크루로 합류하면서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을 해 화제가 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