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데뷔곡 '취향저격' 뮤비

2015-09-15 09:41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YG FAMLY YG 신인그룹 아이콘(iKON

네이버 TV캐스트, YG FAMLY

YG 신인그룹 아이콘(iKON)이 데뷔했다.

15일 아이콘은 웜업 싱글(Warm-Up Single)에 있는 '취향저격'이라는 데뷔곡을 공개했다. 아이콘은 YG엔터테인먼트가 내놓은 7인조 남성그룹이다. 비아이(B.I),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정찬우가 속해있다.

데뷔곡인 '취향저격'은 미디엄 템포의 그루브한 감성의 힙합곡이다. 초이스37, 쿠시(KUSH), 비아이(B.I)가 작곡했고 비아이(B.I), 바비, 쿠시가 작사했다.

이들은 15일 자정 네이버 '브이앱(V)' '취향저격의 밤(Warm-up Night)'에 출연해 데뷔한 소감을 밝혔다. 보컬인 김진환 씨는 "우리는 평생 연습생일 줄 알았는데 10분 뒤면 가수다"라며 기쁨을 표했다.

'취향저격'이라는 곡에 대해 김진환 씨는 "듣고 있으면 취하는 것 같은 취향저격"이라 말했고, 바비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전해봤다"고 덧붙였다. 그들은 앨범 공개 시간에 맞춰 카운트다운을 하며 팬들과 함께 데뷔의 기쁨을 누리기도 했다.

YANG HYUN SUK(@fromyg)님이 게시한 사진님,

아이콘은 15일 '취향저격'을 공개한 후 국내 음원 사이트인 멜론, 지니,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엠넷, 벅스, 몽키 3 등 국내 8개 음원 차트 모든 곳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들은 10월 1일 '데뷔 헬프 앨범(DEBUT HALF ALBUM 'WELCOME BACK')'을 공개하고, 11월 2일 '데뷔 풀 앨범(DEBUT FULL ALBUM 'WELCOME BACK')'을 발매해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또한 10월 3일에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데뷔 콘서트 '쇼타임(SHOW TIME)'을 열 예정이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