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착기 동원" 우물에 빠진 아기 코끼리 구출 작전

2015-09-22 15:58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Ruptly TV마을 주민들의 응원 속에 아기 코끼리가 우물에서 탈출하는 영상이

유튜브, Ruptly TV

마을 주민들의 응원 속에 아기 코끼리가 우물에서 탈출하는 영상이 공개됐다.

인도 쿠탐퍼자(Kuttampuzha) 마을의 우물에 아기 코끼리가 빠졌다. 이곳은 사람들이 사용하지 않는 우물이었고, 코끼리 몸통은 진흙탕에 절반 이상 잠겨 있다.

우물은 꽤 깊었고, 아기코끼리는 빠져나갈 엄두도 못 낸 채 물 속에서 빙글빙글 돌기만 한다. 아기 코끼리를 발견한 마을 주민 수십 명이 몰려들었고 한 산림관리자가 굴착기를 몰고 나타났다.

굴착기는 우물을 둘러싸고 있는 흙을 파내기 시작했다. 문턱이 낮아지자 코끼리도 코를 내밀며 필사적으로 탈출하려고 애쓴다.

사람들은 큰 목소리로 아기 코끼리를 응원했고, 코끼리는 열심히 네 다리를 움직이며 우물에서 빠져나왔다. 이 모습을 본 사람들은 기뻐하며 박수를 쳤고 호루라기를 불기도 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숲 속으로 돌아가는 아기 코끼리 뒷모습이 담겼다.

15일(현지시각) 인도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마을 사람들은 아기 코끼리가 무리에서 떨어져 나와 길을 잃은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남아공 매체 ENCA은 이외에도 최근 쿠탐퍼자 마을에는 야생 동물이 종종 출몰한다고 전했다. 매체에 따르면 주민들은 "코끼리가 어린아이를 해친 경우도 있었다"며 "심각한 사건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리자들이 긴장을 늦추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염려하기도 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