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려 늑대' 줄리엣, 슈가맨 출연 영상
2015-10-28 09:27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네이버 tv캐스트,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27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
이하 네이버 tv캐스트,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27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서 줄리엣이 출연해 '기다려 늑대'를 열창했다.
이날 줄리엣 김주일, 김남상 씨는 "'기다려 늑대'를 18년 만에 불렀다"고 말했다. 노래를 접한 방청객 상당수는 이 노래를 알고 있었다.
보컬 김주일 씨는 "20~30대분들이 이렇게 많이 알아봐주실 줄 몰랐다"며 "민효린 씨 리메이크 덕분인 것 같다"고 말했다. 원년 멤버인 드럼 담당 박현진 씨는 현재 섬에서 마늘 농사를 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김주일 씨는 남편 G.고릴라(고현기)와 딸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세월이 흘러 아빠가 된 G.고릴라는 푸근한 인상으로 변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하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G.고릴라는 과거 밴드 이브 멤버 겸 프로듀서로 활동했다. 또 아이유, 휘성, 브라운아이드걸스 수록곡 작사, 작곡 등을 했다.
깜짝 영상편지를 보낸 G.고릴라는 아내 김주일 씨 활동재개를 언급하며 "당신이 앞으로 꿈을 향해 가는 거라면 항상 뒤에서 힘이 되어줄 수 있도록 노력할게"라고 응원했다.



김주일 씨는 "이브의 G.고릴라를 만나 오래 연애했고 둘이 앨범을 작업해서 '앤지'로 나왔다"고 했다.
김남상 씨는 "지난해 함께 프로젝트를 하려고 했는데 김주일이 아기를 가졌다. 노산이라 조심해야 되서 뭘 하자고 못하겠더라"고 말했다.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은 잊고 있었지만 노래를 들으면 기억나는 '슈가맨'을 찾아 이들의 히트곡을 2015년 최신 버전의 '역주행송'으로 재탄생시켜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시가 '기다려 늑대'를 힙합 스타일로 편곡해 제이켠과 함께 무대를 꾸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