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블로거들이 코카콜라로 머리감는 이유

2015-10-29 11:06

add remove print link

코카콜라로 머리를 감는 뷰티 블로거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는 코카콜라로 머리를

코카콜라로 머리를 감는 뷰티 블로거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유튜브에는 코카콜라로 머리를 감는 유명 블로거들의 영상이 잇따라 게재됐다. 이들은 왜 갑자기 코카콜라로 머리를 감게 된 걸까? 

@georgenorthwood @makeupvincent @redkenofficial

sukiwaterhouse(@sukiwaterhouse)님이 게시한 사진님,

그 답은 영국 슈퍼모델 출신 배우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23)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워터하우스는 올해 초 미국 연예매체 US 위클리와의 인터뷰에서 콜라로 머리를 감는다고 밝혔다. 그는 그 이유에 대해 "샴푸로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축 쳐진다"며 "코카콜라는 내가 아마존이나 뭔가를 통과한 것처럼 헝클어지게 만들어준다"고 말했다. 

이후 여성들은 코카콜라로 머리를 감는 것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했다.

Suki Waterhouse Rinses Her Hair With Coca-Cola: Find Out Why!
그렇다면 코카콜라로 머리를 감는 것이 정말 효과가 있을까? 

뷰티블로거 'Ellko'는 최근 유튜브에 직접 실험한 영상을 공개했다. 엘코는 코카콜라 두 통만으로 머리를 감은 뒤 헤어드라이어로 머리를 말렸다. 

그는 "확실히 내가 평소에 샴푸와 린스로 감았을 때와 완전히 다르다"며 "머리를 감기 전보다 웨이브가 더 많이 생겼다. 귀여운 헤어스타일을 하는 데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그는 "멋진 것 같다. 머리에 웨이브를 넣은 뒤 헝클어뜨리는 것보다 더 쉽다"며 "콜라여서 비용도 저렴하다. 꼭 다시 할 것이다"고 밝혔다. 

유튜브, Ellko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