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고생이 부르는 아델 'Hello' 영상

2015-11-06 09:56

add remove print link

귀여운 여고생이 부르는 아델의 "Hello"서울 실용음악고등학교 학생의 영상입니다.와..

귀여운 여고생이 부르는 아델의 "Hello"서울 실용음악고등학교 학생의 영상입니다.와.. 아델 노래는 정말 도전하기조차 힘든데감정이 아주...ㄷㄷㄷ

Posted by 일반인들의 소름돋는 라이브 on 2015년 11월 5일 목요일

가수 아델(Adele·27) 신곡 'Hello'를 부른 여고생 영상이 화제다.

지난 5일 페이스북 페이지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에 올라온 이 영상은 6일 오전 10시 현재 조회 수 114만 회를 기록하고 있다.

서울 실용음악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이예진(18) 양은 교복을 입고 피아노 반주에 아델 노래 'Hello'를 불렀다.

이 노래를 들은 SNS 이용자들은 "원곡도 좋은 데 이곡도 좋다", "아델이 이 영상보고 이 학생이랑 같이 듀엣 했으면 좋겠다", "나 혼자 듣기 아깝다"등 댓글을 남겼다.

이에 이 양은 "많이 부족한 실력이지만 좋게 들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덕분에 행복합니다"라고 했다.

이 영상은 페이스북 페이지 뿐 아니라 미국 매체 써니 스카이즈(Sunny skyz)에도 소개됐다.

지난달 23일 공개된 아델 신곡 '헬로'는 6일 오전 10시 현재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부문 1위는 물론 아티스트 100 등 미국 주요 차트 1위에 올라있다. 이 곡은 영국 공식 싱글 차트에서도 발표 직후 1위에 올랐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