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 유권, 전선혜와 결별 고백 해프닝

2016-01-10 13:34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인스타그램 남자 아이돌 그룹 블락비 유권 씨가 여자친구인 모델 전선혜 씨와 결별 고백

이하 인스타그램

남자 아이돌 그룹 블락비 유권 씨가 여자친구인 모델 전선혜 씨와 결별 고백 해프닝에 휩싸였다.

10일 유 씨 인스타그램에는 "김유권과 전선혜 커플은 오늘 부로 각자의 길을 가기로 했다"라는 내용의 결별 소식이 올라왔다.

이후 유 씨는 곧바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별 사실을 부인하며 "누군가의 소행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이런 장난 치지 마세요. 다시 한 번 그런다면 제대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 씨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이날 유 씨 소속사 세븐시즌스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유권과 전선혜는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며 "SNS 계정이 해킹당한 것 같다. 강경한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스타뉴스
유 씨는 2012년 팬카페 'BBC'에 모델 전선혜 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고 팬들에게 당당히 열애를 고백했다.
당시 그는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 씨 입니다"라고 했다.
이어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입니다. 서로 많은 힘이 돼주고 있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고 또 많이 행복합니다"라고 밝히며 연인에 대한 감정을 전했다.
1988년생인 전선혜 씨는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문에서 1위, 글로벌 뷰티 세계 모델대회 3위를 차지한 모델이다.
유권 씨가 과거 팬카페에 올린 사진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