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응팔' 공군회관서 결혼식 촬영" 누구 결혼?

2016-01-12 13:41

add remove print link

혜리 인스타그램 1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공군회관에서 tvN '응답하라 1988'

혜리 인스타그램

1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신길동 공군회관에서 tvN '응답하라 1988' 결혼식 장면이 촬영됐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날 오마이스타는 현장 사진을 전하며 "배우 혜리와 이일화, 최무성 씨 등이 막바지 촬영중인 장면이 목격됐다"고 전했다. 사진에는 웨딩카와 촬영팀이 담겼다.

매체는 "극중 덕선의 어머니로 등장하는 이일화와 택이(박보검)의 아버지 최무성, 덕선의 동생 노을(최성원)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혜리(덕선) 또한 웨딩카를 바라보며 웃고 있다. 이일화 복장은 한복이었고, 혜리의 복장은 정장 외출복"이라고 전했다.

또 이날 인터넷 커뮤니티사이트 '인스티즈'에는 "응답하라 1988 대형 스포"라는 제목으로 현장 상황이 담긴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이날 CJ E&M 측은 위키트리에 "앞서 공지한 내용처럼 방송 사전 유출건에 대한 답변은 드릴 수 없다. 궁금증이 많아 관심 가져주시는 부분이지만 방송으로 확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8일 CJ E&M 측은 "방송되지 않은 내용이 사전 유출되는 것에 대해 제작진은 법적 제재 등을 검토 중에 있다. 부디 드라마를 통해 공개될 이야기들이 미리 대중에게 전달되지 않기를 다시 한번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스포일러에 대한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날 마일데일리는 복수의 연예관계자 말을 빌려 '응답하라 1988'의 여러 커플들 가운데 한 커플이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종영까지 2회를 남겨둔 '응답하라 1988'은 주인공 덕선 남편이 누구냐를 놓고 끝까지 시청자를 쥐락펴락하며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오는 16일 종영한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