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코믹스, 만화 '시빌 워2' 티저 포스터 공개
2016-03-18 17:00
add remove print link
만화 '시빌 워2' 티저 포스터 , 마블 공식 트위터 (사진을 좌우로 움직이면 다른 사진으
다음 달 개봉하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마블 코믹스가 만화 시리즈 ‘시빌 워 2’ 티저 포스터를 17일(현지시각) 공개했다. ‘시빌 워 2’는 지난 2006년부터 1년간 출간된 만화 시리즈 ‘시빌 워’의 후속작이다.
Protect the Future. Change the Future. #CivilWarII pic.twitter.com/W71QlBZVUA
— Marvel Entertainment (@Marvel) 2016년 3월 17일
코믹북 닷컴에 따르면, ‘시빌 워 2’에는 미리 범죄를 예측할 수 있는 초능력자를 중심으로 대립이 진행될 예정이다. 미래를 예측해 범죄를 예방하는 내용을 다룬 SF영화 ‘마이너리티 리포트’를 연상케 한다.
슈퍼 히어로들은 ‘범죄 예측 시스템’을 사용할지를 선택해야 한다. 마블이 공개한 티저 포스터 2장에는 찬성파와 반대파로 슈퍼히어로들이 나뉘어 있다.
미래를 예측해 범죄를 예방하자는 ‘찬성파’ 리더는 캡틴 마블이다. 캡틴 마블과 함께 하는 슈퍼히어로는 스펙트럼, 윈터 솔저, 블루 마블, 쉬헐크, 앤트맨, 호크아이, 메듀사, 비전, 스파이더 맨(피터 파커), 캡틴 아메리카 (스티브 로저스), 워 머신이다.
일어나지 않은 범죄를 처벌할 수 없다는 ‘반대파’ 리더는 아이언맨이다. 아이언맨과 같은 팀인 슈퍼히어로는 블랙 위도우, 데드풀, 캡틴 아메리카 (샘 윌슨), 헐크 (아마데우스 조), 헤라클레스, 블랙 팬서, 루크 케이지, 토르 (제인 포스터 버전), 스타 로드, 데어데블이다.
‘시빌 워 2’는 오는 6월에 출간된다. 마이클 벤 디스(Michael Bendis)가 스토리를, 데이비드 마르키즈(David Marquez)가 작화를 맡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