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서 한정 판매하는 원피스 피규어 12종

2016-04-18 09:00

add remove print link

이하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원피스 피규어 컬렉션 12종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18일

이하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원피스 피규어 컬렉션 12종을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18일 세븐일레븐은 28일 자정부터 일본 애니메이션 '원피스' 캐릭터 피규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피규어는 루피, 쵸파, 나미, 조로, 상디, 샹크스, 흰수염, 행콕, 시라호시, 에이스, 로우, 도플라밍고 등 원피스 인기 캐릭터 12종이다. 원피스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도에이 애니메이션' 공식 라이센스 제품이다.

담배, 주류, 서비스 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이 5000원 이상이면 원피스 피규어를 5000원에 살 수 있다. 구매 금액이 7000원 이상이면 피규어 가격은 3990원이다. 원피스 피규어는 어떤 캐릭터인지 알 수 없는 불투명 케이스에 담아 랜덤으로 판매된다. 세븐일레븐은 피규어 12종과 프랑키 장군 진열대가 하나로 구성된 세트도 선보일 예정이다.

원피스 피규어 높이는 약 8cm며 이번 한정 판매 피규어에는 캐릭터별 특징을 살린 추가 파츠(부속품)도 구성에 포함돼 있다.

앞서 세븐일레븐은 미키마우스, 어벤져스2 피규어를 선보였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에 따르면 지난해 원피스 피규어는 홍콩 세븐일레븐에서 밀리언셀러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는 "창립 28주년과 가정의 달을 맞아 원피스 피규어 한정 판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