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와 열애' 이상윤이 팬카페에 남긴 글

2016-05-09 11:20

add remove print link

뉴스1 배우 이상윤(34) 씨가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28) 씨와의

뉴스1

배우 이상윤(34) 씨가 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유이(28) 씨와의 열애 소감을 밝혔다.

지난 8일 이 씨는 자신의 팬카페 '상상스마일'에 글을 올렸다. 그는 "지난 한 주 많이 정신없으셨죠?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이 된다"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저를 많이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는 큰 충격이었을 거다. 먼저 놀라게 해드린 점 죄송하다"며 "기사로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유이와 연애를 시작했다"고 했다.

그는 팬들에게 이해를 바라는 글도 남겼다. 이 씨는 "이해해주셨으면 좋겠다. 이기적이란 거 알지만, 그 어느 곳보다 우리 상상스마일 식구들 지지를 받고 싶다. 많은 이해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했다.

지난 3일 이 씨와 유이 씨는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올해 초부터 만남을 시작했다.

배우 이상윤-유이, 열애 공식 인정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이 씨와 유이 씨 첫 만남 영상이 SNS에 퍼져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지난해 12월 5일 열린 '2015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에서 첫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씨가 팬카페에 남긴 글 전문이다.

지난 한 주 많이 정신없으셨죠?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이 됩니다. 저를 많이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는 큰 충격이었을 텐데요. 먼저 놀라게 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기사로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연기자 유이와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너무 좋은 사람이기에 좋은 만남 갖게 됐답니다.

공개연애라는 것에 대해 우려해주시는 분들도 많았지만, 연기자라는 공인으로서의 제 삶이 소중한 만큼 이상윤이라는 한 개인으로의 제 삶 역시 제게는 소중하기에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을 숨기고 싶지가 않았습니다.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기적이란 거 알지만, 그 어느 곳보다 우리 상상스마일 식구들의 지지를 받고 싶네요. 많은 이해와 응원 부탁드릴게요.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