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와 전속계약" 백지영 소속사 공식입장

2016-05-16 14:10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 공민지 (☞ 사진을 클릭하면 공민지 씨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가수 백지영

인스타그램, 공민지 (☞ 사진을 클릭하면 공민지 씨 인스타그램으로 이동합니다)

가수 백지영 씨 소속사 뮤직웍스가 공민지 씨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16일 뮤직웍스 측은 걸그룹 2NE1 전 멤버 공민지(22) 씨와 전속 계약을 맺었다며 공식입장을 밝혔다.

뮤직웍스 측은 "공민지 양은 여러 방면에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아티스트"라며 "당사는 공민지 양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재능을 최대한 발현할 수 있도록 폭넓은 활동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당사는 공민지 양이 가진 폭넓은 재능 외에도 바른 인성과 바른 가치관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앞으로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과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특히 "공민지는 솔로로서 다양한 활동과 함께 작곡·작사 등 뮤지션으로서 능력도 선보일 예정"이라며 "내년 초 데뷔를 앞둔 신인 아이돌 마이틴 조력자 역할을 맡아 후배 양성에도 힘을 쏟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민지 씨는 최근 걸그룹 2NE1에서 공식 탈퇴했다. 2NE1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5일 "2NE1의 막내인 공민지 양이 더는 2NE1과 함께할 수 없게 되었음을 공식적으로 알립니다"라며 공식 블로그에 공민지 씨 탈퇴를 알렸다.

home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