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 지적에 킴카다시안이 올린 영상

2016-07-06 12:10

add remove print link

KimKanyeKimYe(@kimkanyekimyeofficial)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KimKanyeKimYe(@kimkanyekimyeofficial)님이 게시한 동영상님,

인스타그램, kimkanyekimyeofficial

포토샵 의혹이 일자 킴 카다시안이 뮤직비디오 촬영 당시 영상을 공개해버렸다.

1일(이하 현지시각) 공개된 팝 가수 퍼기(Fergie) 뮤직비디오 '밀프 머니(M.I.L.F.$)'에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이 출연했다. 이후 뮤직비디오 속 킴 카다시안을 본 사람들은 포토샵이 과했다고 지적했다.

트위터 이용자 'Miona Martic'는 "미안하지만 실제로 이런 허리를 가진 사람은 없다"며 해시태그로 '포토샵'을 걸었다.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에서 킴카다시안은 몸이 그대로 드러나는 옷을 입고 있으며, 골반에 비해 허리가 눈에 띄게 잘록하다.

SNS에서 '포토샵을 한 게 아니냐'는 의견이 계속 나오자 3일 킴 카다시안은 스냅챗에 '밀프 머니'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찍힌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문제가 됐던 장면과 똑같은 옷을 입은 킴 카다시안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Fxxkyo photoshop"이라는 말도 함께 남겼다. 킴 카다시안은 뮤직비디오 속 본인 허리가 유난히 잘록해 보이는 건 '코르셋'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가 출연했던 뮤직비디오 '밀프 머니' 영상이다. 킴 카다시안이 우유가 나오는 샤워기로 샤워하는 장면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튜브, FergieVEVO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