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핸드폰 번호 모른다"는 원더걸스 선미

2016-07-12 14:10

add remove print link

이국주 씨 인스타그램 원더걸스 멤버 선미 씨가 같은 팀 멤버 유빈 씨 전화번호를 모른다고

이국주 씨 인스타그램

원더걸스 멤버 선미 씨가 같은 팀 멤버 유빈 씨 전화번호를 모른다고 고백했다.

지난 11일 원더걸스는 SBS 파워 FM(107.7MHz) '이국주의 영 스트리트'에 출연해 청취자들과 대화를 나눴다. (☞ 라디오 바로 가기)

이날 원더걸스 멤버들은 실시간으로 청취자들 질문에 답을 했다. 한 청취자는 원더걸스 멤버들에 "각자 핸드폰에 멤버들 이름을 뭐라고 저장했냐?, 설마 정 없이 이름 세 글자로 저장한 것 아니냐"고 물었다. 이에 예은 씨가 먼저 "'혜리미', '미야예', '뉴유비' 등으로 저장해뒀다"고 말했다.

DJ인 이국주 씨가 "선미 씨가 가장 불안해 보인다"고 하자 선미 씨는 "사실 유빈 언니 전화번호를 모른다"고 밝혔다.

이국주 씨가 깜짝 놀라자 선미 씨는 "유빈언니가 핸드폰 번호를 바꾼 지 얼마 안 됐다"고 해명했다. 이어 "요즘 활동을 해서 매일 만나다 보니 번호를 물어볼 기회가 없었다"고 말했다.

다른 멤버들은 모두 '이선미', '우혜림' 등 애칭이 아닌 이름으로 저장했다고 고백했다.

이국주 씨는 "서로 이름은 이렇게 저장해도 가식 없이 친한 사이라는 게 느껴진다"고 말했다.

원더걸스는 지난 5일 타이틀곡 '와이 쏘 론리' 외 2곡이 수록된 싱글 앨범을 공개했으며 현재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