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이 미연시 만든다?"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 영상
2016-07-25 22:00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 TV캐스트,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게임 프로그
네이버 TV캐스트,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이 게임 프로그래머 역할에 도전했다.
25일 네이버 TV캐스트에 아이린 주연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이 1화부터 6화까지 공개됐다.
웹드라마 '게임회사 여직원들'은 게임 개발사인 '식빵소프트'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오피스 시트콤이다. 마시멜 작가가 그린 동명 웹툰이 원작이며 여직원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웹툰 '게임회사 여직원들' 바로 가기)

이날 공개된 1화 '지금 시점에서 미연시를 추구해도 괜찮은걸까'에서는 5개월간 개발한 게임이 엎어지고 새 기획안을 내는 '식빵소프트' 여직원들 모습이 그려졌다.
직원들은 "19금 게임을 만들고 싶다. 가령 미연시(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를 과감하게 여성향으로 만든다든가"라며 열띤 토론을 벌였다.
아이린은 커다란 안경으로 얼굴을 반쯤 가린 프로그래머 아름을 연기한다.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로 이름을 알린 배우 이민지 씨는 그래픽 디자이너 마시멜 역으로 나온다.
능력 있는 기획자 여기혜 역은 배우 이지연 씨가, 유일한 남자 직원이자 아름을 짝사랑하는 프로그래머 곰개발 역은 신인 장동윤 씨가 연기한다.
'게임회사 여직원들'은 총 11부작으로, 7화부터 11화까지는 8월 1일(월)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