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널드 트럼프 20대 딸 티파니 사진 10장
2016-11-11 18:50
add remove print link
도널드 트럼프(70)가 미국 제 45대 대통령에 당선되면서 그의 둘째 딸 티파니 아리아나
도널드 트럼프(70)가 미국 제 45대 대통령에 당선되면서 그의 둘째 딸 티파니 아리아나 트럼프(23)가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티파니 트럼프는 도널드 트럼프가 이혼한 두번째 부인 말라 메이플스(53) 사이에서 태어난 딸이다. 도널드 트럼프는 말라 메이플스와 1993년에 결혼했다가 7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티파니는 2011년에는 'like a bird'라는 앨범을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했으며, 최근에는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또 그는 현재 로스쿨 입학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티파니는 미국 명문 펜실베이니아 대학교에서 사회학과 법학을 공부하고 있다.
티파니의 다방면에 걸친 재능만큼이나 남자친구의 이력도 화려하다. 남자친구인 로스 메캐닉(Ross Mechanic)은 유능한 부동산 전문 변호사 아버지를 둔 펜실베이니아 대학교 학생이다. 그는 전국 AP 장학생(National AP Scholar), 전미 최우수 장학생(National Merit Finalist)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버지 조나단 메케닉은 뉴욕 부동산 시장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도널드 트럼프는 로이터와의 인터뷰에서 조나단 메캐닉을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부동산 전문 변호사"라고 칭송했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티파니 트럼프 사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