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로 돌아온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 (영상)

2016-11-18 10:00

add remove print link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은 총 8부작으로 만들어진다.유튜브, Netflix Kore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은 총 8부작으로 만들어진다.

유튜브, Netflix Korea

짐 캐리(Jim Carrey) 주연 영화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2004)이 미국 드라마로 돌아온다.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은 아동문학 작가 대니얼 핸들러(Daniel Handler)가 쓴 판타지 소설이다. 뉴욕 타임스 선정 600주간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해리포터의 기록을 경신했다. 지난 2004년 영화로 개봉해 큰 인기를 끌기도 했다.

18일 인터넷 기반 TV 서비스 업체 ‘넷플릭스’는 미국 드라마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에서만 공개되는 오리지널 시리즈다.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은 갑작스레 고아가 된 보들레어가의 세 남매와 그들의 유산을 가로채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악한 후견인 올라프 백작 사이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하 넷플릭스 제공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은 총 8부작으로 만들어진다.

닐 패트릭 해리스(Neil Patrick Harris)가 올라프 백작으로 출연한다. 영화판에서 짐 캐리가 맡았던 배역이다.

패트릭 워버튼(Patrick Warburton)이 레모니 스니켓으로 출연한다. 올라프 백작의 이웃 역할에는 조앤 쿠삭(Joan Cusack), 바이올렛 역에는 말리나 와이즈먼(Malina Weissman), 클로스역에는 루이스 하인즈(Louis Hynes)가 캐스팅됐다.

에미상 수상 감독 배리 소넨펠드(Barry Sonnenfeld)와 다니엘 핸들러가 총 제작을 맡는다.

‘레모니 스니켓의 위험한 대결’은 내년 초 공개된다.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