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은·선미 JYP 떠난다" 원더걸스 해체 공식입장 전문

2017-01-26 16:3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jypentertainmentJYP엔터테인먼트가 원더걸스 해체 소식을 밝혔다.26

유튜브, jypentertainment

JYP엔터테인먼트가 원더걸스 해체 소식을 밝혔다.

26일 JYP엔터테인먼트는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멤버들 간에 또, 회사와 여러 가지 의견을 나누고 의논을 한 결과 그룹 원더걸스는 해체를 결정하게 됐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멤버 중 유빈과 혜림은 저희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음악, 연기, MC 등 다방면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며 "예은과 선미는 많은 고민 끝에 스스로의 길을 새로 개척하고자 아쉽지만 회사를 떠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멤버들은 지난 10년 간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셨던 팬 분들께 감사 인사의 의미로 데뷔 10 주년인 2월 10일에 마지막 디지털 싱글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JYP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원더걸스가 팬들에게 전한 영상이 올라왔다.

멤버들은 울먹이는 목소리로 "저희에게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주셔서 감사합니다", "10년 동안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그럴때마다 항상 저희 편이 돼주시고 믿어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께 가슴 아픈 소식을 들려드리게 돼 마음이 무겁습니다. 미안하고 고맙습니다"라고 했다. (영상 1분 40초 부분)

JYP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JYP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10년 간 항상 함께 해 왔던 원더걸스의 해체 소식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짧지 않은 시간 동안 멤버들 간에 또, 회사와 여러 가지 의견을 나누고 의논을 한 결과 그룹 원더걸스는 해체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맴버 중 유빈과 혜림은 저희 JYP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으며, 향후 음악, 연기, MC 등 다방면으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예은과 선미는 많은 고민 끝에 스스로의 길을 새로 개척하고자 아쉽지만 회사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멤버들은 지난 10년 간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지켜봐 주셨던 팬 분들께 감사 인사의 의미로 데뷔 10 주년인 2월 10일에 마지막 디지털 싱글을 공개할 예정입니다.

저희 JYP 엔터테인먼트와 원더걸스 멤버들은 모두 지난 10년 간의 원더걸스의 대장정에 함께 해 주셨던 전세계의 팬 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떠나는 멤버와 남은 멤버 모두의 발전적인 미래를 위해 앞으로도 서로 돕고 의논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하 연합뉴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