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똑같아" 네티즌을 놀라게 한 셀레나 고메즈 부모님 사진
2017-02-07 13:40
add remove print link
"셀레나 고메즈와 위켄드는 결혼할 운명인 것 같다"팝스타 위켄드(The Weeknd·26)
"셀레나 고메즈와 위켄드는 결혼할 운명인 것 같다"
팝스타 위켄드(The Weeknd·26)와 열애 중인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24) 부모님 사진을 본 네티즌 반응이다.
최근 셀레나 고메즈 부모님의 젊은 시절 사진이 인스타그램에 공개되면서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Selena & Justin Updates™(@jelenasenergy)님이 게시한 사진님,
1992년 촬영된 사진에는 고메즈 아버지 리카르도 고메즈(Ricardo Joel Gomez)와 어머니 아만다 코넷(Amanda Dawn Cornett)이 담겨 있다. 코넷은 갓 태어난 셀레나 고메즈를 안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그런데 어머니와 아버지는 셀레나 고메즈 커플과 꼭 닮아 눈길을 끈다. 헤어스타일과 패션에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어머니와 아버지는 복사하기라도 한 듯 셀레나 고메즈, 위켄드와 상당히 닮은 모습이다.
이 사진은 공개된 지 3일 만에 2만 6000개가 넘는 좋아요를 받았다. 네티즌들은 "셀레나 고메즈와 위켄드는 절 대 안 헤어질 것 같다", "정말 똑같다", "아버지의 얼굴이 조금 더 둥글긴 하지만 정말 닮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셀레나 고메즈와 위켄드는 지난달 데이트 사진이 포착된 뒤 사실상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이다. 두 사람은 서로의 사진을 SNS에 올리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