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대표 이희은 씨가 공개한 새 모델 사진

2017-04-21 09:20

add remove print link

. . 하루종일 관저에만 있는분이라면 특히나 강력추천드립니다. . . 입은듯 안입

. . 하루종일 관저에만 있는분이라면 특히나 강력추천드립니다. . . 입은듯 안입은듯 편안한 착용감으로 긴 시간 착용에도 전혀 피로감이 없어요. 입은듯 안입은듯 보이는 섹시함은 덤???? 있으나마나한 티팬티도 같이 넣어드려요~ . . 란지의 리히합류 기념 아이템으로 18000원에 판매중입니다. 금일 오전 공개후 현재 40장정도 판매되었구요. 약 60장정도 재고가 있어서 당일배송 가능합니다. 5시 이전에 주문결제완료하시면 당일배송! . . 1차 입고분 소진되면 2차입고는 4월말경이에요 서둘러주세요 :)

이희은(@__leeheeeun__)님의 공유 게시물님,

유명 남성, 란제리 쇼핑몰을 운영 중인 이희은 씨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새 모델 사진이 화제다.

21일 이희은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모델 란지를 소개했다. 그는 "모델겸 타투이스트로 활동 중인 매력녀이다. 중국과 미국에서 학창시절을 보내고 한국에 돌아온지라 아직 한국에 적응이 완벽하게 되지 않은 것 같아 귀여운 구석이 있는...건강하고 섹시한 처자"라고 설명했다.

새 모델은 이희은 씨가 운영 중인 이벤트 란제리-유니크 스윔웨어 쇼핑몰 리히에서 활동을 시작했다. 새 모델 란지 사진은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속 란지는 가운이나 슬립 원피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희은 씨는 지난달 15일 사진작가 로타와 작업한 화보와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면서 화제가 됐다. 이를 두고 악플이 이어지자 이희은 씨는 같은 달 21일 자신의 화보를 비판하는 사람들을 향해 "제 프라임일 수 있는 시기의 모습을 담아 내줄 작가님들과 작업해 남기고 싶다. 뭐 천해 보인다느니 싸구려가 됐다느니 창녀 같다느니 하는 말 그런 건 전혀 상관없다"고 글을 적었다.

. . 레이어드 슬립원피스. 문체부 장관이에요. 5월 초 입고예정. 가격은 18000원. . . 지금 예약구매하시면 5월 입고되자마자 받아보실 수 있구요. 예약구매자들에게는 티팬티를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 . 현재 리히 사이트는 PC버전 회원가입이 불가해요. 유령회원/불량회원 색출 잡업과 성인인증 시스템 적용작업중입니다. 모바일에서는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이희은(@__leeheeeun__)님의 공유 게시물님,

. . 폭발적인 반응 감사합니다 란지양 보너스 줘야겠어요????

이희은(@__leeheeeun__)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story@wikitree.co.kr

NewsChat